-> 건강일반
엘가닉, 암환자 영양식 및 음료로 활용 가능한 녹즙분말 출시 이벤트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4년 04월 04일 17:31분135 읽음
암환자관리 및 건강관리 전문회사 엘가닉에서 야채분말이 아닌 야채 녹즙을 동결 건조하여 만든 100% 녹즙 분말 ‘캔그린스’ 출시 이벤트를 이달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출시된 캔그린스는 녹즙을 만들어 먹을 때의 각종 불편함을 완전히 해소한 제품으로 암환자 식단 및 음료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암환자의 경우 식사를 할 때 식이섬유, 비타민을 비롯한 각종 영양소 공급을 위해 야채를 주로 섭취한다. 하지만 지속된 항암 및 방사선치료로 인해 신체 기능이 저하되어 한 번에 많은 양의 야채를 섭취하는 것이 어렵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녹즙을 만들어 필요한 영양소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하지만 녹즙의 경우 산패가 빨라 관리뿐만 아니라 매번 신선한 야채를 직접 구매, 세척하여 즙으로 만드는 과정이 번거롭고 어려움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엘가닉 캔그린스는 국내산 신선한 원재료를 녹즙으로 만든 후 동결건조의 과정을 거친 100% 녹즙 분말이다. 휴대가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든 물만 있으면 간편하게 신선한 녹즙을 섭취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더 했다. 암 식단 뿐만 아니라 건강관리가 필요한 온가족이 함께 섭취해도 좋은 제품이다.

엘가닉 관계자는 “암환자 또는 보호자분들께서 녹즙을 만들 때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고 영양소 보존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캔그린스와 캔케어 제품까지 함께 사용해 삶의 질 개선 및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엘가닉몰에서 캔그린스를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캔그린스 2병 구매 시 캔가글 1개, 캔그린스 6병 구매 시 캔크림과 캔가글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