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기념 설연휴 전 이벤트 개최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4년 01월 31일 15:26분185 읽음
지난해 소비자들에게 받아온 사랑을 통해 중앙일보가 주최한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1위를 차지한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이 설 연휴를 맞아 이를 기념하고자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하였다. 이벤트는 2024년 2월 1일부터 8일까지 단 8일 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한국고객센터에서 주관하는 것으로 전 세계 고객 중 한국 고객들만이 특별히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라고 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고객들에게 주어지는 제품 추가 증정 이외에도 특별 기념품도 함께 증정된다고 한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올해에도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 더 우수한 브랜드로 발돋움하기 위해 이 같은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한다. 또한,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제품으로서 소비자들이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는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첫걸음이라고 한국고객센터 담당자는 밝혔다.

2023년 한 해에도 후코이단에 대한 건강 및 의학계의 연구가 이어지며 미국 국립보건원 데이터베이스 기준 총 264건의 후코이단 연구가 전 세계에서 이뤄졌다. 이는 지난 10년 평균 연구에서 72% 이상 증가한 수치라고 한다.

이처럼 여러 효능에 관한 연구로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이외에도 건강 및 식품업계 노벨상으로 불리는 국제품질평가상인 몽드셀렉션에서 7년 연속 금상이라는 금자탑을 쌓기도 했다.

국내외적으로 그 품질과 우수성, 고객 만족도를 확인하고 있는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의 이번 이벤트는 설 연휴를 앞두고 가족과 친지 및 지인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전하고 싶은 이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의 이번 이벤트는 한정된 기간 진행되며 한국고객센터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통해 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민족 명절을 앞둔 이때, 건강한 신체와 마음을 위해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이벤트 참여로 새로운 해를 건강하게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