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2024년 새해,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AHCC의 연말연시 이벤트 마감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3년 12월 29일 10:08분420 읽음
다사다난했던 2023년 한 해를 마감하고 새로운 2024년을 여는 새해 1월 2일, 글로벌 후코이단 전문기업 네이쳐메딕 후코이단(NatureMedic LLC)의 연말연시 고객 감사 이벤트가 마감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자사 쇼핑몰뿐만 아니라 네이버, 쿠팡 등 국내 대표 쇼핑몰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되면서 더 큰 관심을 얻었다. 또한, 기존 구매자들에게 이벤트 혜택과 함께 여러 가지 추가 구매 혜택까지 더해지는 점이 부각되면서 네이쳐메딕 한국고객센터로 많은 문의전화가 이어졌다고 한다. 이를 통해 하반기 다소 주춤했던 후코이단에 대한 관심도가 다시 올라가고 있다는 전언이다.

비대면 진료에 대한 이슈와 더불어 새로운 면역항암제의 본격적인 활용 등 건강 및 의료계 뉴스가 여느 해보다 많았던 2023년,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역시 새로운 전환점을 지나는 해였다고 평가받고 있다.

‘건강 및 식품업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국제품질평가상인 제62회 몽드셀렉션에서 후코이단 제품 최초 7년 연속 금상의 영예를 얻은 것과 함께, 국내 대표 언론사인 중앙일보에서 주관하는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국내 1위 후코이단’이라는 이름을 새기기도 하였다.

후코이단 성분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각종 후코이단 제품이 시장에 나오고 있는 가운데,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품질과 효능면에서 차별화를 내세우며 ‘프리미엄 후코이단’에 걸맞은 위치를 확고히 해 나가고 있다. 특히 미국 농무부(USDA), 미국 FDA, SGS 등 까다로운 국제 품질검사와 유기농 인증 및 매년 시행되는 방사능과 중금속 검사를 통해 안전하고 뛰어난 후코이단으로 자리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고 한다.

새해의 새로운 희망과 건강에 대한 소망이 가득한 2024년에도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의 행보가 계속 주목되는 시점이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