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엘가닉, 전립선암 수술 및 방사선치료 원리 등 공개강좌 후원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3년 11월 14일 11:54분266 읽음
암환자 관리용품 전문회사 엘가닉이 한국혈액암협회가 주최하는 전립선암 희망나눔 공개강좌에 참석한 암환자 전원에게 엘가닉 캔비누와 휴대용 캔치약, 캔칫솔을 후원물품으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국혈액암협회와 서울아산병원이 함께 진행한 이번 강좌는 전립선암의 수술 치료와 합병증, 전립선암 방사선 치료 등 다양한 치료법을 주제로 이루어졌으며, 많은 암환자와 가족이 참석했다.

엘가닉은 이번 전립선암 희망나눔 공개강좌에 참석한 모든 암환자와 가족들에게 캔비누와 휴대용 캔치약, 캔칫솔을 후원했다. 모든 캔케어 제품은 자극이 적고 순한 자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암환자는 물론 암환자들의 가족을 비롯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해도 좋다.

엘가닉 관계자는 “전립선암 치료 원리와 방법들 및 합병증 관리에 도움이 되는 전문적인 강좌에 엘가닉 캔케어를 후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엘가닉 캔케어 제품은 많은 암환자분들이 직접 사용해보시고 좋은 후기를 남겨주실만큼 만족도 높은 자연유래성분 제품으로 암환자를 비롯하여 가족 모두 함께 사용하시면 더욱 좋다.”고 밝혔다.

엘가닉은 한국혈액암협회 공개강좌는 물론 한국소아암재단에서 진행하는 소아암 환아 행사에 후원하는 등 암 관련 협회와 기관에 후원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암환자 관련 행사에 후원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