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엘가닉, 항암용품 구매 시 암 극복 치유 수기 도서 증정 이벤트 진행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3년 06월 02일 16:19분429 읽음
암환자 관리용품 전문 기업 엘가닉은 ‘희망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말기암을 극복한 저자 주마니아의 <말기암 진단 10년, 건강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도서 증정 이벤트를 6월 1일부터 7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책의 저자 주마니아는 2012년 다발성 전이 신장암 말기 판정을 받은 후 스스로 항암 치료를 중단하고 꾸준한 자연치유로 8개월만에 암을 극복한 자신의 경험을 풀어낸 책이다.

엘가닉 관계자는 “‘희망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이번 6월 이벤트를 정한 만큼 암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우분들께서 책의 저자인 주마니아처럼 ‘암을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면 좋겠다’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희망 프로젝트‘ 이벤트는 엘가닉몰에서 캔케어 및 오로라 리포조말 비타민C를 7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암 극복 자연치유 수기 <말기암 진단 10년, 건강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를 증정한다. 암의 원인 중 하나인 체내에 쌓이는 독소와 항암 및 방사선치료의 부작용을 겪고 있는 암환우를 위해 모든 제품이 자연유래성분으로 제조된 캔케어와 체내 흡수율을 높여 하루 한 포로 고함량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는 오로라 비타민C가 엘가닉에서 공급되고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