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박승철 위그스투디오, EBS '명의' 장소 협찬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3년 05월 16일 12:59분475 읽음
항암가발 디자인 전문점 박승철위그스투디오 양재점이 EBS의 시사 교양 프로그램 '명의' 장소 협찬 및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EBS '명의'는 각 분야 최고의 닥터들이 환자와 질병을 대하는 치열한 노력과 질병에 대한 정보, 해당 질환에 대한 통찰력을 미디어를 통해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주어 건강한 개인,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일조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지난 4월 21일 방송된 EBS '명의'에서는 '당신이 잘 모르는 삼중음성유방암' 편이 방송됐다. 유방암 중에서도 삼중음성유방암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 프로게스테론, 인간 표피성장인자인 HER2 호르몬 등 세 가지가 모두 없어 삼중음성유방암이라 불린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방외과 정준 교수가 말하는 삼중음성유방암의 여러 가지 특징과 치료법에 대해 다뤘다. 이뿐만 아니라 항암 치료 중 급속한 탈모로 인해 일상생활이 불편한 환자들이 찾는 항암가발에 대한 정보도 다뤘다. '당신이 잘 모르는 삼중음성유방암' 편의 장소 협찬 및 촬영이 진행된 박승철위그스투디오 양재점은 항암 치료 고객을 위한 항암가발을 전문으로 선보이고 있다. 항암가발 디자인으로 환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디자인 특화점이라고 할 수 있다. 김채원 지점장은 항암환자들이 요구하는 디자인과 박승철 위그만의 제품으로 항암 중에 있는 분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충족하는 것이 항암가발특화점으로 소문난 비결이라고 말한다.

직접 개발한 100% 수제 인모 가발로 민감한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시 답답함을 느끼지 않는다. 단순히 가리는 차원의 가발이 아니라 오랜 시간 헤어 분야에서 축적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의 가발을 제안하고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