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물마루, 암승모와 함께 ‘암 환경 개선’ 캠페인 진행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2년 02월 03일 17:50분1,434 읽음
물마루는 신년을 맞아 회원수 13만명을 보유한 국내 최대 암 정보 포털 및 카페 암승모(암 승리자의 모임)와 함께 미네랄이 풍부한 약알칼리성물 보급을 통해 ‘암 환경 개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광주광역시에 수원지를 둔 약알칼리성물인 물마루는 미네랄 성분이 다량(규소, 나트륨, 마그네슘 등)함유 되어 있으며 (수소이온농도) 7.3~7.9의 약알칼리성이며, 용존산소가 풍부하다. 또한 경상대 백우현 명예교수, 대진대 한만소 학장, 광주여대 민제호 교수 등이 성분을 분석한 결과 미네랄, 용존산소, 클러스트 등의 함유량이 WHO가 정의한 좋은 물의 조건을 뛰어 넘는다고 전했고, 암 환우 50여명이 꾸준하게 섭취 후 극찬하였다.

암 환경 개선 캠페인은 암 환자의 혈액은 산성화가 되어있는 경우가 많기에 환원력이 우수한 천연 미네랄워터를 WHO에서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 및 다양한 혜택이 진행된다. 프로모션 및 판매는 물마루 판매원인 NK헬스케어(주)에서 진행된다.

암 환경 개선 캠페인 관계자는 “항암치료와 방사선 치료시에도 약알칼리성이며 미네랄이 풍부한 물마루를 마시면 암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고, 여러 암 환우들께서 용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