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전국 암요양병원 비교 안내앱 ‘힐링미’ 5만 다운로드 돌파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1년 10월 22일 16:04분1,876 읽음
전국 암요양병원 비교 안내앱 ‘힐링미’가 출시일(2020년 6월)부터 현재까지 안드로이드 기준 5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IOS버전 합계는 6만 정도로 추산하고 있다.

암환우들이 본인에게 맞는 최적화된 암요양병원을 찾을 수 있도록 무상으로 병원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어플인 만큼 암환우들 사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힐링미는 의료 및 제약계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이 암환우들의 니즈를 분석하여 보다 더 편리하고 빠르게 자신이 원하는 암요양병원을 찾을 수 있도록 개발한 어플이다. 내 주변에 위치하고 있는 암요양병원을 소개해줄뿐만 아니라 상급병원 근처 암요양병원, 지역별 암요양병원까지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병원마다 병실, 시설사진, 식단, 치료기기, 실제 병원에 입원한 환우들의 생생한 후기까지 환우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빠짐없이 제공하고 있다.

매달 다양한 무료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암요양병원 입원중이며 힐링미 회원이면 누구나 포근한 담요이벤트 신청 가능하고, 힐링미 앱을 통해 상담 후 입원 결정하면 엘가닉, 픽업서비스와 같은 이벤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입원 후기나 암커뮤니티 리뷰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 증정한다. 암 전문 손해사정사에게 무료 상담도 받을 수 있어 암환우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힐링미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