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창립기념일 이벤트 성황…오는 15일 마감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0년 09월 10일 14:54분1,222 읽음
미국 네이쳐메딕 본사의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진행된 후코이단의 감사 이벤트가 오는 9월 15일 모두 마감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쳐메딕 본사 구매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시, 캡슐 제품 160정 20병 구매 시 160정 2병과 60병 4병이 추가로 증정되며, 10병 구매 시 160정 1병과 60정 2병이 무료 증정된다. 5병 구매 시에는 60정 1병을 받을 수 있다. 액상 제품은 8세트 구매 시 1세트(50팩) 가 더 주어지고 6세트 구매 시 추가 30팩을, 3세트 구매 시에는 추가 10팩을 무료로 받게 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한국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안내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특히 코로나19 팬데믹 등 각종 건강 이슈가 주목받으면서 예년보다 면역력에 대한 염려와 질병 예방 차원에서 구매하는 고객의 숫자도 늘었다고 한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현재 시중의 복합 후코이단 제품들 가운데 유일하게 유기농 미역귀 후코이단이 재료로 사용되고 있다. 여기에 면역력 강화와 간 기능 활성화 성분으로 잘 알려진 AHCC가 들어간 세계 최초 AHCC 콜라보레이션 후코이단 브랜드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러한 점 때문에 병원치료 이후 면역력 관리와 여성 건강 및 가족 면역력 강화 등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건강식품이다.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네이쳐메딕 미국 본사는 한국을 비록하여 중국, 홍콩, 동남아를 비롯한 아시아 지역, 유럽과 남미 지역 등 전 세계 30여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미국 농무부(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호주산 미역귀를 사용하며, 세계적인 국제공인검사기관 SGS의 품질검사를 매년 통과하면서 방사능 및 중금속 관리를 철저히 하여 안전한 건강식품 생산에 앞장서고 있다.

네이쳐메딕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후코이단 제품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건강한 삶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