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올 여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연세생활건강 ‘키즈텐플러스’ 인기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06월 08일 11:45분2,892 읽음
어린이집, 유치원, 초·중·고등학교의 개학과 가정학습이 번복되면서 자녀를 둔 부모들의 고민도 커지고 있다. 외부 활동을 하지 못하고 집 안에서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운동량은 현저히 줄어들고 뿐만 아니라 등원, 등교를 하지 않는 상태에서 흐트러진 생활 패턴으로 지내다 보니 줄곧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골격이 형성되는 시기인 아이들의 경우 잘못된 자세로 인해 뼈 형태의 변형이 오기 쉽고 나아가 건강이나 집중력에도 영향을 준다. 이에 충분한 운동과 바른 자세,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한어린이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연구진이 개발한 키즈텐 플러스는 이런 부모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으로 주원료는 뼈와 치아의 형성, 정상적인 혈액 응고를 위해 필요한 칼슘과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한 비타민D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비타민D는 요즘같이 햇빛을 쬐기 힘든 시기에 부족 현상이 일어나기 쉬워 꼭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로 꼽힌다.

또한 폴리감마글루탐산, 초피나무추출물, 잔소리졸, TF-343, 열처리유산균의 5가지 특허 받은 부원료와 그 외 황기추출분말, 홍삼농축액, 가시오가피숙지황 등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키즈텐 플러스’는 부드러운 젤리 타입인데다가 새콤달콤한 요구르트 맛으로 입이 짧고 밥 잘 안먹는 아이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1일 1포로 휴대가 쉬운 동시에 간편한 영양 보충이 가능해 아이들 간식, 유치원간식으로도 각광받고 있으며, 조카선물부터 중학생 생일선물, 고등학생 생일선물 등 아이들 키즈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추천할 수 있다.

더불어 키즈텐플러스는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관리기준 GMP 인증시설에서 제조되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품목제조 신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연세생활건강(연세생건) 관계자는 “키즈텐 플러스는 최근 필요성이 증대되고 있는 핵심 원료를 배합해 만들었다”며, “특히 칼슘, 아연, 비타민D를 찾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키즈텐플러스는 무료 상담을 통해 어린이 생애 주기에 맞는 개인별 맞춤 케어를 위한 영양 관리법, 가격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