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포뉴 ‘코엔자임Q10’ 신제품 출시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04월 20일 17:22분2,705 읽음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포뉴에서 지난 13일 코엔자임Q10 영양제를 출시하였다. 코큐텐이라 불리는 코엔자임큐텐은 세포들의 기능에 필요한 ATP를 생성해주는 필수 영양소이다. 또한 항산화 기능과 더불어 높은 혈압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하지만 코큐텐은 노화와 함께 신체 보유량이 점차 감소해 결핍이 일어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러한 이유로 코큐텐의 보조적인 섭취가 중요해지며 영양제의 수요도 함께 늘어나는 추세이다.

코큐텐 영양제를 선택할 때는 높은 순도와 함께 식약처의 최대 기준치 함량에 따르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와 함께 과학적 배합이 제대로 이뤄졌는지 살펴봐야 한다. 코큐텐과 배합하면 좋은 성분은 바로 비타민C와 셀레늄, 비타민E이다. 비타민C와 셀레늄은 코큐텐의 생합성에 관여하는 물질로 알려져 있으며 비타민E는 항산화 기능에 도움을 준다.

포뉴 코큐텐 제품은 순도 98%이상의 미국산 코큐텐을 식약처 최대 기준치 100mg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코엔자임Q10 외에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와 셀레늄, 비타민E,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께 함유하고 있다.

동물성 젤라틴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연질 캡슐로 하루 한 캡슐 섭취가 가능하며 2개월분으로 가성비가 좋아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현재 해당 브랜드인 포뉴에서는 출시기념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항산화와 이너뷰티의 수요증가 등으로 코큐텐의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코큐텐 추천 제품을 잘 살펴 올바르게 섭취하기 바란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