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스키니랩 X GS홈쇼핑,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방송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0년 04월 08일 06:00분2,539 읽음
신소재 다이어트 연구소 ‘스키니랩’이 8일 오전 6시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작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키니랩의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는 100% 식물성 원료 ‘시서스 추출물’로 만들어진 다이어트 제품이다. 제품의 핵심 원료인 시서스 추출물(CQR300)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임을 인정받았다.

‘시서스 추출물(CQR300)’은 췌장의 리파아제 활성을 억제하여 음식으로 섭취되는 지방의 소화를 감소시키고 이는 소장에서 흡수되는 식이중성 지방량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로 인해 지방 흡수 및 지방세포 내 지방 합성과 축적을 억제시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는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1일 1회, 단 1정 섭취하며, 핵심원료 시서스 추출물뿐 아니라 나이아신, 비오틴, 비타민D 등의 영양소까지 일일섭취량 100%를 충족하고 있다. 이외에도 녹차추출물, 보이차추출물, 레몬밤추출물, 차전자치, 그린커피빈추출물, 프락토올리고당 등 총 10가지의 부원료까지 담고 있다.

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GS샵과 스키니랩몰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