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밸런타인데이 선물, 건강과 실속 모두 챙긴 건강기능식품 눈길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02월 11일 12:08분1,426 읽음
▲네이처메이드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맨’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선물 준비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연인, 친구뿐만 아니라 부모님 등 가족에게도 실용적이고 센스 있는 아이템을 선물하는 경향이 눈에 띈다는 게 특징 중 하나. 특히 각종 바이러스 질환이 극심해지고 있는 만큼 주변 환경 공해로부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영양제가 인기다. 활력 충전, 면역력 강화, 간 건강, 단백질 보충, 프로바이오틱스 등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선물을 통해 건강을 챙기고 마음도 전해보자.

바쁜 업무 스케줄로 불규칙적인 식습관, 인스턴트 섭취에 반복되는 야근으로 피곤을 호소하는 연인과 남편에게는 활력 충전을 통해 건강을 유지하는 게 필수적이다. 적절한 운동과 균형 잡힌 영양분 섭취 등을 통한 활력 향상이 중요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갖기 어렵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여 피로를 해소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특히 1일 권장량에 100% 부합하는 핵심비타민으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이라면 체력과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이다. 미국 판매 1위 내셔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메이드의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맨’은 남성에게 필요한 비타민 13종, 미네랄 9종을 함량까지 고려해 영양과학적으로 구성된 종합 비타민이다. 남자친구 식생활에 부족한 영양소와 활력 있는 생활을 위한 영양소 보충에 탁월하다.

■ 회식과 술 약속이 잦은 직장 동료를 위한 #간 건강에너지 ‘세노비스 밀크씨슬+’
잦은 회식과 술자리 참석으로 간 기능이 지칠 대로 지쳐버린 직장 동료에게는 간 건강을 강화하는 제품을 선물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세노비스 ‘밀크씨슬+’는 밀크씨슬 추출물 130mg에 비타민 B군 6종을 캡슐 1개에 담은 간 건강 복합솔루션이다. 회식 전후 밀크씨슬을 챙겨 먹는다면 간 건강 에너지 회복이 될 수 있다.

■ 규칙적인 운동으로 건강 관리하는 남편과 부모님에게는 #단백질 보충 ‘대상 웰라이프 마이밀 뉴Nu프로틴’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를 목표로 세운 남편과 부모님에게는 운동과 식이조절에 도움되는 건강기능식품 선물이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 마이밀 뉴Nu프로틴은 1일 20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건강기능식품으로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균형 있는 동물성 및 식물성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고, 필수아미노산 BCAA 3종 이소류신, 발린, 류신이 함유되어 있어 운동과 근육 증가에 도움이 된다.

■ 변비와 피부관리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장건강 ‘종근당 프리락토 프리미엄 장용캡슐’
하루 종일 식사와 화장실 가는 시간 빼고는 회사 책상과 한 몸이 되어 자주 변비를 호소하는 친구라면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기능성 성분이 포함된 제품을 선물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종근당 ‘프리락토 장용캡슐’은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 프리바이오틱스가 포함돼 있어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