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자연지애, NHS 비가열공법 이용한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선보여
임정예 기자 입력 2019년 12월 29일 00:01분2,206 읽음
새싹보리가 건강에 주는 다양한 이점이 알려지며 새싹보리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새싹보리 김치, 묵 무침 등 새싹보리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 레시피들이 생겨나고 있으며, 최근에는 새싹보리를 직접 키우는 사람도 많아졌다.

새싹보리의 수요가 높아진 만큼 건강식품 시장에서도 많은 새싹보리분말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그러나 새싹보리는 열에 약하기 때문에 새싹보리분말 선택 시, 비가열 공법을 이용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에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NHS공법'을 이용한 유기농 새싹보리분말을 선보이고 있다.

NHS공법이란, 'Non heating System'의 줄임말로 열처리가 아닌 미생물을 통제하는 선진 기술을 이용해 영양분 손실을 최소화한 제조 공법이다.

이 제품은 이러한 NHS공법을 사용해 새싹보리의 영양분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모든 생산. 입고 단위별로 국가공인기관의 검사성적을 확인하는 이중안심시스템을 시행해 안전성을 높인 것으로 확인되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자사 새싹보리분말은 깨끗한 재배환경에서 재배된 유기농 새싹보리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NHS공법을 통해 영양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한 제품이다. 또한 철저한 검사를 통해 대장균 및 금속성 이물 불검출 판정을 받아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90g, 280g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3+1, 5+2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