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비오틴 효능 제대로 알고 먹어야
임정예 기자 입력 2019년 11월 27일 17:42분6,573 읽음
최근 각종 건강프로그램에서 모발 건강에 대해 다루면서 비오틴 추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비오틴결핍증에 주목하며 중요성에 대해 인지하고 있는 추세이다. 비오틴이 결핍되면 결막염, 습진 증세, 모발 약화 등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한다.

비오틴은 비타민H 혹은 비타민B7로 불리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이다. 몸에서 자체 생성 되지 않아 달걀, 연어, 곡류 등의 비오틴 음식이나, 영양제를 통해 섭취해야 한다. 식품으로는 충분한 양을 얻기 어렵기 때문에 비오틴 영양제 복용을 함께 권장한다.

비오틴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다면 원료의 출처와 제조과정 등을 살펴 비오틴 부작용을 방지해야 한다. 이에 따라 올바른 비오틴 복용법에 따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포뉴 비오틴은 자연에서 추출한 건조효모 비오틴이 900ug 함유되어 있다. 하루 1정 섭취로 일일 권장량 대비하여 3000%의 비오틴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우리나라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의 GMP 인증시설에서 제조되어 안전하다.

이 제품에는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세슘, HPMC, 합성착향료, 합성책색료 등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 화학성분 원료에 민감한 사람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28가지 유기농 부원료 함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 제품은 특수한 포장공법을 통해 위생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완전 밀폐 안심용기를 사용하여 정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수분, 빛, 습기 등을 차단하며, 어린 아이들이 쉽게 열 수 없도록 이중 안전마개로 되어있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모발에 대한 걱정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비오틴에 관심을 갖고 있다”며 “건조효모 형태로 함유된 비오틴의 성분과 함량을 살펴보길 바라며, 안전하게 제조된 포뉴 제품을 권장한다”고 덧붙였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