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환절기 특가 필네이처 ‘매직팥스틱’, 팥물·팥차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19년 09월 24일 16:19분1,976 읽음
팥은 동양에서 오래 전부터 재배한 작물로 역사도 꽤나 오래되었다. 원산지는 동북아시아로 한국과 중국, 일본에서 생산되는 팥이 전 세계 팥 생산량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우리는 다양한 음식으로 팥을 섭취하는데, 빵의 앙금이나 팥빙수, 팥죽, 팥칼국수, 아이스크림, 호두과자 등에 쓰인다.

팥에는 탄수화물과 단백질, 각종무기질, 사포닌, 비타민 등을 함유하고 있는데, 곡류에 부족한 라이신과 트립토판까지 함유되어 있어 영양학적으로 곡류의 부족한 영양소를 보완할 수 있다. 이미 오래전부터 팥을 많이 섭취해온 한국인으로서는 팥을 토대로 한 음식이나 식품이 그리 생소하지는 않다.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된 팥을 최근에는 팥물이나 팥차 등으로 섭취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 이는 SNS를 통해 급속도로 퍼지면서 네티즌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현재까지도 팥물, 팥차에 대한 관심은 끊이질 않고 있다.

이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간편하게 팥물, 팥차로 먹을 수 있는 ‘매직 팥 스틱’에 대해 환절기 대비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팥 중에서도 품질이 뛰어나다고 알려진 덩굴팥을 엄선한 제품으로 세계적인 추출분말 전문기업 싸이파르(SCIPHAR)에서 생산한 제품이다. 최적화된 온도에서 원물을 여러 차례 우려낸 뒤 0.0001미크론 필터로 오염물질을 여과한 후 원액을 미세분사와 동시에 급속 건조한 분말을 재가공한 제품이다.

품질 좋은 덩굴팥이 99%로 구성된 ‘매직 팥 스틱’은 옥수수로 만든 부형제가 1%, 이외에 기타첨가물은 들어가지 않는다. 또한 덩굴팥을 20배 고농축한 제품이기에 덩굴판에 담긴 영양소가 듬뿍 담겨있다.

‘매직 팥 스틱’은 그래뉼 타입의 부드러운 분말로 이루어져 있어 찬물에도 잘 녹는 특징이 있다. 스틱형태로 소분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간편하며, 팥의 맛과 향이 그대로 담겨 있다.

현재 필네이처는 환절기 대비 특가로 ‘매직 팥 스틱’에 대해 구매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