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아기귀, 교정 시기 빠를수록 좋아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16년 05월 30일 17:39분7,690 읽음


신혼부부들이 2세를 가질 때 가장 신경을 많이 쓰는 부분은 기형아로 태어나는 것이다. 이를 막기 위해 기형아 출산 검사를 받고 출산 한달 전부터 엽산을 섭취하는 신혼부부들이 많아지고 있다.

아기가 태어나면 우선적으로 손, 발, 귀 등이 정상적인 상태인지 확인하기 마련이다. 요즘에는 의학의 발달로 출산 전 태아의 건강상태를 보다 정밀하게 확인 가능하지만 작은 부분까지 확인하는 것은 그리 쉽지 않다.

특히 귀의 형태는 예외적인 변형이 많은 편인데 대부분의 초보부부들은 만지면 정상으로 돌아온다고 생각하거나 나중에 교정시키면 된다며 대수롭지 않게 넘긴다. 그러나 제때 아기귀를 교정해주지 않는다면 수술을 시키지 않는 이상 나중에 콤플렉스로까지 작용하게 된다.

수술 및 마취가 따로 필요 없이 20분 동안 교정기를 착용해 교정을 돕는 프리미엄 유아귀 교정기 이어웰은 무엇보다 유아 전용 테이프와 의료용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안전하며 재사용을 전혀 하지 않아 청결함을 보장한다.

관계자는 “교정까지 일반적으로는 총 4주 정도 소요되는데, 병원 의사와 1:1상담을 통해 전문가가 직접 교정을 진행한다”며 “대부분의 변형된 귀는 교정기를 통하여 정상의 모양을 갖춘 귀의 형태를 만들 수가 있고 교정 시기가 빠를수록 성공률은 높아진다고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아기의 귀가 돌출귀라면 돌출귀교정기 오토스틱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어웰은 현재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중국 등 전세계 16개국에서 판매 중에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