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국립생물자원관, 생물사랑 어린이 대축제 개최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16년 05월 04일 16:06분1,541 읽음
국립생물자원관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인천시 서구 국립생물자원관을 찾는 어린이와 관람객을 대상으로 생물자원의 소중함을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어린이날 오전 10시부터 국립생물자원관의 전시관에서 생물사랑을 이어갈 미래 세대인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문화공연, 교육·놀이·체험 프로그램 등이 선보인다.

먼저 동물 캐릭터가 악기를 연주하는 '캐릭터 밴드 공연', 생물자원에 대한 O/X 퀴즈가 포함된 '레크레이션'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이 진행된다.

멸종위기 야생생물을 주제로 한 '푸름이 이동환경교실'과 '환경교육 이동교구상자'의 시연과 체험 등 다채로운 환경교육 시간도 열린다.
또한,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친환경 비누방울 놀이, 가족놀이 한마당(전통놀이), 생물사랑 캐릭터 퍼포먼스 등도 마련된다.

이번 행사의 모든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교육·놀이 프로그램 참여 시 찍을 수 있는 스탬프 인증을 4개 이상 받으면 반달곰 등 멸종위기 야생생물을 그려주는 '페이스페인팅', '우드마커 이름표 만들기' 등 체험프로그램 참여 기회와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스탬프 인증은 자원관 입구에서 배포하는 스탬프 지도를 받으면 된다. 스탬프 지도에는 자원관 안내도와 스탬프 인증란이 표시되어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