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체요법
암을 치료하는 마음에너지
고정혁 기자 입력 2011년 02월 24일 17:27분878,109 읽음

마음에너지란 무엇인가?
정(精), 기(氣), 신(神)은 물질적인 육체에 깃들어 있는 비물질적인 ‘나’입니다.
동의보감에 정(精), 기(氣), 신(神)은 삼보(三宝)라 하여 물질적인 육체를 지배하고 관리하며 조종합니다. 정(精)과 신(神)을 합쳐 마음이고 기(氣)는 에너지입니다. 마음에너지는 정·기·신(精氣神)입니다.

마음에너지는 무의식, 잠재의식에서 나오는 무한한 에너지입니다. 예수님, 부처님, 옛 성현님들, 신선님들도 무한한 에너지인 무한대의 마음에너지를 사용할 줄 아는 사람들인 반면 암이나 큰 병에 걸린 사람들은 나의 건강을 지켜주는 보배로운 마음에너지를 활용할 줄 모른 채 나의 몸에 있는 삼보(三宝)를 두고 외부에서 내 병을 치료해 줄 특별함을 찾아 마치 사막에서 신기루를 쫓듯 헤매고 다니는 것은 아닌지요.

마음에너지는 순수긍정에너지여야 합니다.
예를 들면 로또 복권이 당첨되었다든지 아주 중요한 시험에 합격했다든지 할 때 우리 몸에서 전율이 일어나면서 온몸이 짜릿해지고 황홀한 느낌을 받습니다. 이때 느끼는 것이 마음에너지와 같은 것입니다. 이때 우리 몸에도 우리 몸을 살리는 화학물질이 나옵니다. 이 물질은 암도 예방하고 암도 퇴치하는 물질입니다. 몸도 마음도 살려주는 물질입니다. 몸도 마음도 살리고 암도 제압하는 화학물질을 스스로 나의 몸에서 분출하게 하여 암을 극복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외부에서 공급하는 암에 좋다는 것들은 보조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며 또 수많은 것 중 지혜롭게 활용할 수 있어야겠습니다.

반면에 부정적인 마음에너지는 분노, 공포 등에서 몸이 치를 떠는 것에서 나오는 화학물질로 우리 몸도 마음도 죽이는 물질입니다. 우리 몸에 암을 치료하는 강력 화학물질을 두고도 스스로 확신하지 못하고 신비의 약을 찾아 인터넷 바다, 소문의 바다를 목적지가 어딘지 모르고 헤매고 다니다가 정신적, 육체적, 경제적으로 지쳐서 혼란에 빠져드는 경우를 보면 참으로 안타까울 뿐입니다.
하기야 한 달이 멀다 하고 매스컴에는 암 연구소에서 과학적인 특효약이 수없이 개발되고 있고 암에 좋다는 식품이나 방편들이 나름대로 논리를 가진 것이 2천 가지가 넘다고 하니 이것저것을 조금씩 해보다 다음에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혼란스러울 뿐입니다.

암을 치료하는 마음에너지는 무의식과 잠재의식에서 나오는 에너지여야 합니다. 무의식과 잠재의식은 대자연의 에너지와 교류하고 통하는 무한 에너지입니다. 마음에너지는 수련을 통하여 수련의 시간을 가진다면 누구나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암환자던 건강한 사람이던 누구나 활용하여 몸의 건강을 찾아야 합니다.

내공신공을 수련하면 시간과 공간 속에서 진동회전 운동을 통하여 에너지의 파장으로 진동하며 빛에서 빛으로 다양한 색으로 변화하여 소립자를 형성하게 되며 우주공간에 있는 에너지 역시 사이클을 계속하여 구심력과 원심력의 작용으로 수화기제(水火旣濟)의 생명수가 되는 것입니다. 우리 몸에 있는 마음에너지 즉, 색과 빛의 파장을 개발한다면 시간과 공간 속에 있는 능력자가 됩니다. 잠재의식의 수화기제(水火旣濟)에너지를 스스로 조절해가며 무한대로 끄집어 활용할 수 있는 도저히 믿기지 않는 에너지를 돈도 들지 않고 암과 같은 난치병을 스스로의 힘으로 이겨냅니다.

내공신공 수련은 일차적으로 의식계에서 출발하여 잠재의식, 무의식계의 연결을 시켜주는 것까지입니다. 지도자의 능력이 중요하며 대개 1주일 정도면 됩니다. 비유하자면 전기의 스위치 같은 것을 만들어줍니다. 스위치를 켜면 언제든지 전기가 들어오고 끄면 전등이 꺼지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이차적으로는 스스로 내 몸속의 암을 치료하는 화학물질이 솟구치게 수련을 하면 됩니다. 내 생명은 우주를 다 준다 해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것이니 내가 지켜야지요.

내공신공은 부산 해운대 달맞이 고개에 위치한 달맞이 동천한의원 부설 달맞이 동천선원에서 지도하고 있으며 달맞이 한의원에서 진료를 하고 잠재 의식계와 무의식계를 끄집어내어서 의식계와 결합하여 마음에너지를 활용할 수 있을 때까지 지도하여 줍니다. 그 이후에는 혼자서 수련만 하여도 되지만 혼자서 힘들면 회원 가입하여 동천선원에서 계속 지도하에 수련하여도 됩니다.

위치 : 부산시 해운대구 1492-3번지 1층 달맞이 한의원
2,3층 달맞이 동천선원
Tel : 051-746-7711
카페 주소 : //cafe.daum.net/dckigong

월간암(癌) 2010년 1월호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sarang@cancerl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