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엘가닉, 춘계학술대회 항암부작용 손발 갈라짐 관리용 의료기기 후원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5년 05월 08일 16:17분84 읽음
‘화학제품으로부터의 자유선언’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암환자관리 및 건강관리에 유용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엘가닉이 사단법인 대한통합암학회가 주최하는 2025 춘계국제학술대회에 참여한 전원에게 항암부작용 손발 갈라짐 관리용 의료기기인 ‘캔손발닥터’와 색조 화장 및 무기자차 선크림 제거에 탁월한 ‘캔클렌징밀크’까지 2종을 후원했다.

현직 교수 및 의료진 등 100여명 참여한 2025 춘계학술대회는 ‘정밀의료와 환자중심 통합암치료의 최신 지견’이라는 주제로 서울성모병원 대강당에서 진행되었으며, 암종별 정밀의학 및 표적 치료와 통합암치료와의 연계 및 임상적 적용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장이었다.

암환자는 항암치료 및 방사선치료의 부작용으로 인해 다양한 피부 변화를 겪게 된다. 얼굴을 비롯해 손발 등이 거칠어지고 갈라지며 개인에 따라 가려움 및 통증을 유발하기도 한다. 이러한 증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선 충분한 보습은 물론 자극이 덜한 자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진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춘계학술대회 후원 제품인 엘가닉 캔손발닥터는 항암 부작용으로 인한 손발 갈라짐, 손상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멸균의료기기이다. 환부에 도포 시 해당 부위에 자극을 줄이고 세균, 바이러스 등으로부터 상처를 보호한다. 특히 스테로이드제가 아닌 천연글리세롤, 꿀 등 자연유래성분이 포함됐다. 이는 건조해진 피부에 습윤한 환경을 조성해 보습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엘가닉은 이번 학술대회 뿐만 아니라 한국혈액암협회 건강 강좌, 서울아산병원 및 세브란스병원 쉼터 등 암 관련 단체에 수년간 후원하며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