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한길요양병원, 암요양입원환우 레이저토닝 및 피부과 서비스 제공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4년 12월 05일 12:48분1,028 읽음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의료법인지연의료재단 한길요양병원(이사장 김순자)에서 입원치료를 통해 암집중치료 및 암수술전후관리를 받고 있는 환자들에게 부속 피부과에서 레이저 토닝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양평암요양전문병원 한길요양병원은 지난 10월 별관 2층에 부속 피부과를 개원해 피부과 미용 시술 및 관리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한길요양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는 암요양환자라면 누구나 피부과에서 미백치료에 탁월한 레이저 토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매주 주기적으로 진정및 보습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암요양입원환우가 피부과 시술을 이용할 경우 모든 시술을 50% 할인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김순자 이사장은 "누구든 몸이 아프면 얼굴빛부터 생기를 잃게 된다. 피부과를 다시 개원하면서 입원환우들에게 밝은 피부를 선물해드리고 싶어 토닝서비스를 기획하였는데 환우분들의 만족도가 높아 기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오병지 대표는 "피부과 서비스를 통해 암요양환우분들이 얼굴톤 뿐 아니라 마음까지 힐링받는다고 전해주셔서 함께 행복을 느낀다"며 "앞으로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로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암요양전문병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