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엘가닉, 암환자식단 및 운동 관련 암 토크 콘서트 ‘아이 캔 세이’에 캔케어 후원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3년 12월 05일 18:16분302 읽음
암환자 관리용품 전문 업체 엘가닉이 지난 1일 암환자 토탈 케어 서비스 기업인 루닛케어가 주최, 암환자의 일상 복귀 프로젝트로 일환으로 실시된 암환자 토크 콘서트 ‘아이 캔 세이’에 캔케어 제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암환자 및 보호자가 한자리에 모여 식사는 물론 암 경험자로 구성된 패널과 일상 복귀와 관련된 질의응답,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졌으며 암이라는 다소 무거운 주제를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편안한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다.

행사에 함께 참석한 엘가닉 담당자는 ‘암환우분들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들을 수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루닛케어와 협업하며 지속적으로 암환우 관련 행사에 후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엘가닉 캔케어 제품은 대부분 자연 유래 성분으로 제조되어 암환자가 항암 치료나 방사선치료로 인해 손상된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피부관리, 생활용품 및 항암 구내염 등 구강에 발생하는 부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구강 관리 용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암환자 가족 모두 함께 사용하면 좋고, 일반인들이 사용해도 좋다.

엘가닉은 최근 통합암학회, 한국소아암재단을 비롯한 암 관련 협회 및 단체와 협력하며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꾸준히 후원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