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건강일반돌아온 일상 속 가정의 달,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역대급 행사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3년 05월 01일 12:12분932 읽음
‘3세대 완성형 후코이단’으로 건강식품 시장의 새바람 만들어
후코이단 한 길을 가고 있는 글로벌 기업 미국 네이쳐메딕(NatureMedic LLC) 사가 ‘돌아온 일상 속 가정의 달’을 맞아 창사 이래 최대 혜택이 주어지는 행사를 5월 1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행사에서는 캡슐 3병 구매 시 추가 60정 1병, 10병 구매 시 추가 1병과 60정 4병이 주어지고, 액상 3세트 구매 시 20팩 무료 증정, 8세트 구매 시에는 60팩을 무료 증정하는 등 역대급 ‘다다익선’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후코이단이 TV 방송과 유튜브 등에서 조명되면서 건강 관련 모임 등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보인 바 있다. 그러나 후코이단은 아직 국내에 덜 알려졌을 뿐 이미 세계적으로 각광을 받는 건강 성분이다. 그래서 아직 대한민국에서 후코이단에 대한 대중 인지도는 이제 막 걸음을 뗐다고 할 수 있다.
특히, ‘후코이단은 해조류가 아니다’라는 사실에 사람들은 가장 놀라고 있다. 정확히 말하자면 후코이단은 해조류가 아닌 ‘해조류 추출물’이다. 또한, 그 발전 단계에 따라 이미 3세대 후코이단 제품들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후코이단은 1913년 스웨덴의 생물학자 해럴드 킬린이 처음 발견한 이후 지금까지 세 번의 진화를 거쳐왔다. 1세대 후코이단은 발견 이후 특히 1950~70년대 미국과 영국 등에서 활용되던 ‘연구용 후코이단’을 의미한다. 2세대 후코이단은 1990년대 일본에서 최초로 상품화에 들어가 지금까지 알려져 온 ‘식품형 후코이단’을 들 수 있다. 3세대 후코이단은 21세기 들어와 여러 연구를 거듭해 탄생한 ‘완성형 후코이단’이다.
이러한 3세대 완성형 후코이단의 특징으로는 복합 후코이단의 시너지 효과, 섭취하기 편한 제품, 그리고 높은 함유량을 들 수 있다.
후코이단은 전 세계 수만 종의 해조류에서 발견되고 있지만 해조류의 서식환경, 그 종류에 따라서 후코이단의 형태나 성분에 조금씩 차이가 있다. 이러한 후코이단 가운데 우리 몸에 가장 적합하고 효율적인 후코이단은 딱 정해진 것이 아니라, 그것이 추출되는 해조류마다 그 효과가 각기 다르다는 것이 학계의 중론이다. 네이쳐메딕은 바로 이러한 연구를 기반으로 2~3종의 후코이단을 포뮬레이션화 하여 하나의 후코이단으로 만들어내는 2 in 1, 3 in 1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그동안 제품의 맛, 제품의 제형, 보관 용기 등의 불편함으로 후코이단을 접헀지만 실망하여 다른 건강식품으로 돌아선 고객들도 많다. 네이쳐메딕은 이러한 불만족을 개선하기 위해 ‘어린아이와 노약자도 쉽게 먹는 후코이단’을 만들어 냈고, 간편한 포장과 건강까지 살린 맛으로 처음 경험한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후코이단’이란 평을 얻고 있다.
3세대 후코이단의 가장 큰 특징은 고함량, 고농축에서 찾아볼 수 있다. 깐깐하기로 유명한 캐나다 보건부 ‘헬스캐나다(Health Canada)’ 사이트에는 전 세계 수백여 개 후코이단 제품 가운데 단 26개 제품만이 등재되어 있다. 캐나다 식약처에서 명확한 성분 내용을 요구하기 때문이다. 네이쳐메딕은 이곳에 이름을 올린 제품 가운데 가장 높은 함량을 자랑한다. 최근 수많은 제품들이 ‘옅은 후코이단’ 혹은 ‘곡물+후코이단’으로 그 함량을 대신해 왔던 것과 사뭇 비교되는 부분이다.
이러한 3세대 후코이단을 앞세워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미국 농무부(USDA), 미국 FDA, 국제 공인 검사기관인 SGS에 진행하는 까다로운 품질검사 및 유기농 인증, 방사능-중금속 검사까지 통과하면서 품질에 대한 완성을 추구하고 있다.
3세대 후코이단 네이쳐메딕의 이번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시작해 6월까지 이어지며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해외 구매에 대한 도움은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공식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 문의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암을 치료하는 현대적인 방법 5가지
과거에 비해서 암을 치료하는 방법이 많아졌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수술이나 항암치료 그리고 방사선치료가 전부라고 생각되던 시절이 있었지만, 의학이 발전하면서 치료 방법 또한 다양해졌습니다. 최근 우리나라도 중입자 치료기가 들어오면서 암을 치료하는 방법이 하나 더 추가되었습니다. 중입...
- 깨끗한 혈액 만들기 위해 생각할 것, 6가지
필요 이상으로 많은 음식을 먹는다 현대인의 생활을 고려해 볼 때 육체노동자가 아니라면 세끼를 모두 챙겨 먹는 자체가 과식이라고 할 수 있다. 인류가 살아온 300만 년 중 299만 9950년이 공복과 기아의 역사였는데 현대 들어서 아침, 점심, 저녁을 습관적으로 음식을 섭취한다. 게다...
- [에세이] 사유(思惟)를 만나다
글: 김철우(수필가) 가벼운 옷을 골랐다. 늘 들고 다니던 가방을 놓고, 가장 편한 신발을 신었다. 지난밤의 떨림과는 무색하게 준비는 간단했다. 현관문을 나서려니 다시 가벼운 긴장감이 몰려왔다. 얼마나 보고 싶었던 전시였던가. 연극 무대의 첫 막이 열리기 전. 그 특유의 무대 ...
- 나를 위로하는 방법, 한 가지
우리 주위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갑니다. 그러나 범죄를 저질러 교도소에서 지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밝혀지지 않았을 뿐 죄를 저지른 채 살아가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우리나라 통계청 자료에서는 전체 인구의 3% 정도가 범죄를 저지르며 교도소를 간다고 합니다. 즉 1...

- 월간암 - 정기구독신청
1년 5만원 정기구독료를 납부하시면 매월 집에서 편하게 월간암을 접할 수 있습니다. - 고려인삼공사 - 문의전화: 02-862-3992
시베리아 자작나무에서 채취 관리, 러시아 정부가 인증한 고려인삼공사 최상급 차가버섯 추출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