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전신온열요법 의료기기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드림 이벤트 진행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3년 02월 01일 14:38분860 읽음
암환자 관리용품 전문업체 엘가닉이 전신 온열의료기기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전국 판매점과 함께 캔케어를 결합한 드림 이벤트를 2월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한국 식약처를 비롯하여 미국 FDA, 일본 후생성 등 전 세계에서 글로벌 인증을 받은 온열의료기기로서 자수정의 원적외선을 활용한 온열제품이다

올 겨울 강력한 한파가 반복되면서 온열요법이 필요한 암환자 또는 면역력이 약한 사람 등 리치웨이 바이오매트가 필요해서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암환자 관리 전문 제품인 캔케어를 증정한다.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를 사이즈에 구분없이 세트로 구입할 경우 엘가닉 캔케어 제품 16종이 모두 구성된 토탈세트가 증정된다.

또한 사이즈 구분없이 단품으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피부 보습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이루어진 엘가닉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하며, 바이오매트 미니 하나만 구입해도 샤워에 필요한 기본 제품으로 이루어진 엘가닉 기본샤워세트를 증정한다.

온열요법에 대해 궁금하거나 관심이 많았지만 구입을 미루어 왔거나 계획만 있던 사람들에게 이번 드림 이벤트는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엘가닉몰을 비롯하여 전국 판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