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달성군 현풍 엠허브의원, 배우 정준호 홍보대사 위촉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2년 11월 23일 16:09분9,198 읽음
달성군 현풍 엠허브의원(대표원장 전병주)은 배우 정준호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엠허브의원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는 배우 정준호의 믿음직한 ‘바른 생활 사나이’ 이미지가 본원이 가장 중시하는 ‘신뢰’를 드러내는 데 제격이라고 판단, 그를 홍보대사로 발탁했다.

이로써 엠허브의원은 배우 정준호와 손잡고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며 본원이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는 점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더불어 모든 환자가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 큰 노력을 기울일 각오다.

배우 정준호를 홍보대사로 낙점한 엠허브의원은 대구 달성군 현풍읍 소재 의료기관이다. 전문의 11명과 상주 직원 100여 명을 바탕으로 건강검진부터 내과, 외과, 정형외과, 성형외과, 비뇨의학과까지 다양한 분야의 의료 서비스를 365일 제공한다. 비만, 탈모, 척추 등에 대한 특화 진료 역시 가능하다.

이외에도 검진부터 정밀검사, 상담, 치료, 수술까지 한 곳에서 진행 가능한 환자 중심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했다. 최근 야간 진료와 주말·공휴일 진료의 강화를 위해 내과, 수술실, 입원실의 대대적 확장을 단행했다.

엠허브의원 전병주 대표원장은 “모범적인 행실과 절륜한 연기로 호평받는 정준호 배우와 한배를 타게 돼 기쁘다”며 “적극적인 홍보를 전개하는 동시에 지역주민의 건강과 안녕을 위한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