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컨트롤러 스탠드 특별구성 이벤트 시행
임정예(krish@naver.com) 기자 입력 2021년 05월 03일 17:16분209 읽음
온열의료기 전문 업체 엘가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컨트롤러 스탠드 특별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컨트롤러 스탠드는 컨트롤러를 스탠드 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성을 겸비했다. 특히 침대 옆에 놓고 사용 할 경우 그 편리성을 더해 준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미국 리치웨이사가 자수정에서 발생 되는 원적외선을 활용하여 개발한 온열매트로 한국 식약처는 물론 미국 FDA, 일본 후생성 등 글로벌 승인을 받은 온열의료기기다. 모든 제품은 30년 이상 숙련된 장인들에 의해 우리나라 공장에서 생산되어 전 세계 27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자수정에서 발생하는 원적외선과 리치웨이 고유의 기술이 만나 피부 표면만을 뜨겁게 하는 것이 아니라 몸속 깊숙한 곳까지 빠른 시간 내에 효율적으로 열을 전달할 수 있다. 열이 몸속 깊숙한 곳까지 들어가면서 1분에 2,000회 이상 미세한 진동을 일으키는 원적외선 효과로 공명작용을 한다.

이러한 미세한 진동은 장기, 혈관, 림프 등 몸 전체에 열을 보내 줄 수 있어 장시간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온열요법을 할 때 뜨거운 일반 열과는 달리 몸으로 느끼는 열에 대한 부담감을 최소화할 수 있다.

엘가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컨트롤러 스탠드 특별구성 이벤트를 가격인상 없이 전국 판매점 동시 실시한다.”며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컨트롤러 스탠드는 침대 옆에 세워두면 사용자들 눈높이에서 손만 펼치면 편리하게 컨트롤러 조작할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2021년 6월 30일까지 엘가닉몰과 전국 판매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프로, 싱글, 퀸을 구입하면 가격 추가 없이 받을 수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sarang@cancerl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