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체요법
유산균생산물질 세이겐 코리아
고정혁 기자 입력 2008년 08월 22일 17:33분879,387 읽음

현대의료 +대체의료

슈퍼 서플리먼트

유산균 생산물질

통합의료가 가능

* 78년간의 연구개발이 과학적으로 입증

비피더스균 등 16종류로 공서 배양한 유산균 생산물질을 분석한 결과 아미노산, 펩티드, 이소플라본, 사포닌, 비타민, 미네랄, 지방산, 핵산 등 1,000여가지 이상의 성분들이 변비, 아토피 피부염은 물론 암, 난치병환자 까지도 85% 이상의 환자에게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임상결과 확인되었습니다.

* 환자들의 고통이 새로운 삶의 용기로

- 유산균 생산물질을 먹은 의사들이나 수많은 사람들의 체험담은 한결같이 체질이 개선되면서 산모의 경우 양수가 맑고 깨끗해지고,아기는 성장이 빠르며 지능이 빨리 향상되었다.

- 암환자는 항암제의 고통을 몰랐다. 빠진 머리는 3~4개월 내에 원상 회복되었다. 삶의 용기가 생긴다.

- 인공 투석 신부전 환자들은 투석 직후에도 피곤함을 느끼지 못하고 일상 생활을 하는데 지장이 없었다 고 증언하고 있다.

- 정신, 신경질환, 소화기질환, 호흡기질환, 순환기질환, 내분비 대사질환, 신장 비뇨기질환, 혈액과 뼈의 질환, 교원병 알레르기질환, 부인과질환, 피부질환,치과 및 베체트질환 등 모든 환자들이 쾌식, 쾌면, 쾌변이 되면서“삶의 의욕이 넘친다“고 증언하고 있다.

- 건강한 사람도 평상시 유산균 생산 물질을 상용하면 감기도 잘 걸리지 않고 피곤을 몰라 활기찬 생활이 가능하다고 의사들이 권장하고 있다.

* 수많은 체험자 전문 연구소들이 인정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두뇌집단인 이화학연구소, 미국 뉴호프 의학연구소, 일본 5개 대학 및 연구소,중국에서 유명한 상하이 화동병원의 임상결과, 한국의 중앙대학교 병원의 아토피 피부염 임상결과, 유산균 생산물질을 먹고 등 난치병을 극복한 수많은 사람들의 체험담, 수많은 의사들의 현장의료 보고서와 전문 닥터 두 분이 체계적으로 이론을 적립한 15년 임상보고서 등이 이를 뒷받침 하고 있습니다.

* 셔플리먼트에도 증거, 증빙이 필수다.

- 수많은 건강보조식품 중 한국인이 제일 선호하는 산삼의 효능도 전설적인 이야기뿐이지 과학적 분석이나 체험자들의 증거, 증빙은 없었다.

- 셔플리먼트의 대국 미국은 국립보완대체의료센타에서 대규모 임상실험을 진행하고 있고 대학의학부에서는 필수과목으로 공부하고 있다.

- 유럽 선진국이나 미국, 일본, 중국 등은 이미 서양의료와 대체의료를 병행하는 통합의료가 현실화되고 있는 것은 유산균 생산물질처럼 과학적 증거, 증빙이 있기 때문이다.

◎ 유산균 생산물질에의한 건강 증진 사례

- 마음(정신면)에 여유가 생겨 표정이 생기 있고 밝아졌다.

- 우울한 기분이 사라지고 체력도 충전되는 기분이다.

- 조류 독감이 유행할 때에도 감기에 걸리지 않았다.

- 음주 전이나 그 도중에 유산균 생산 물질을 먹으면 숙취가 빨리 해소되었다.

- 불면증이 있었는데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되었다.

- 오랜 기간 있었던 변비, 설사가 해소되었다.

- 요통이 없어져 오랜 기간 고생했던 지병에서 해방되었다.

- 갱년기의 불쾌한 증상이 가벼워졌다.

- 건망증이 심해져 치매를 걱정하고 있었는데, 유산균 생산물질을 먹고 나서부터 건망증이 많이 개선되었다.

- 찢어진 상처나 화상 직후에 유산균 생산물질을 바르면 상처가 빨리 아물어 깜짝 놀랐다.

- 유산균 생산물질을 먹은 임산부들이 출산한 신생아는 아주 건강하고 발육이 좋았다.

- 수술 후 회복 속도가 아주 빠르다며 담당의사가 매우 놀라워했다.

- 유산균 생산물질을 먹으면 항암제의 부작용이 적었다.

- 동물이나 식물에 사용하면 여러 가지 결과가 나타났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