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체요법
[도서안내] 암에 대한 모든 것
고정혁 기자 입력 2007년 12월 03일 20:19분878,936 읽음

서울아산병원 암센터 저/ 가림출판사 / 정가 13,000원

<간암> <대장암> <위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전립선암> <폐암>편으로 구성.

<암에 대한 모든 것>은 우리나라에서 특히 발병률이 높은 7가지 암에 대해 철저히 분석한 책이다.
해당 암의 원인부터 발병률, 원인 및 진단법, 치료법, 예방법 및 관리법 특히 해당 암에 대해 잘못 알려진 상식까지도 다루었다.

특히 실제 임상치료를 하고 있는 분야별 전문 의사들이 해당 암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시함으로써 암으로 고통 받는 모든 이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하였다.
또한 치료 중 소홀하기 쉬운 섭생을 비롯한 몸 관리, 예방을 위한 건강관리법 등 보통 암 관련 책자에서 많이 다루지 않는 분야까지 섬세하게 다루었다.

기존의 책에서는 암에 대하여 그 일부분만 다루거나 반대로 거시적인 관점에서 다룬 경우가 많다.
더욱이 우리나라에서 높은 발병률을 나타내고 있는 7대 암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실려 있는 책을 찾기도 힘들다.

그래서 암에 대한 보다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정보를 담은 <암에 대한 모든 것>은 그것을 필요로 하는 모든 이들에게 도움이 될 책이라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또한 암에 대한 정보를 필요로 하는 이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책이라 말할 수 있다.

월간암(癌) 2006년 10월 창간호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