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100세 시대, 건강한 관절 연골을 위해 미리 관리해야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1년 06월 25일 10:00분1,226 읽음
전 세계적으로 평균 수명이 100세에 이르는 ‘100세 시대’가 눈앞에 왔다. 수명은 늘어나는 반면 관절은 사용함에 따라 소모되기 때문에 고령화 시대에 꼭 챙겨야 할 필수적인 관리 요소다.

요즘에는 과격한 운동이나 심한 육체적 노동으로 인해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젊은 층 또한 다양한 관절 문제를 겪고 있다. 관절 연골의 경우 자연적으로 재생되지 않기 때문에 일상생활 속에서 불편함을 겪고 있다면 관절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통해 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다.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건강 기능성 원료로 인도나 아프리카 등 고산지대에 자생하는 보스웰리아 나무의 수액을 굳힌 것을 말한다.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보스웰리아 추출물의 하루 권장 섭취량은 1,000mg으로 관절 및 연골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정량을 준수해 섭취하는 것이 좋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인지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프롬바이오의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는 대표적인 관절 건강기능식품으로 기능성 원료인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함유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