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7가지 선택 기준 내세운 ‘오지아이 대마종자유 프리미엄’ 2+1 런칭 이벤트 진행
임정예 기자 입력 2021년 06월 05일 22:01분1,795 읽음
오지아이 생활건강에서 고함량 햄프씨드 오일인 ‘오지아이 대마종자유 프리미엄’을 런칭했다.

최근 서구화된 식습관과 패스트푸드의 인기로 인해 쌓인 포화지방을 관리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대마종자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대마종자유는 필수 아미노산 10종을 비롯해 토코페롤, 퀘르세틴, 감마 리놀렌산, 피토스테롤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현대인이라면 챙겨야 하는 필수 지방산 오메가3와 오메가6를 포함하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대마종자유는 오메가3와 오메가6의 비율이 1 대 3으로 이루어져 있어 관리에 용이하다.

‘오지아이 대마종자유 프리미엄’은 뉴질랜드산으로 청정지역에서 만들어졌다. 특히 한 캡슐 당 1,000mg로 고함량 햄프씨드 오일이라는 점도 눈에 띈다.

오일성분의 경우 자외선, 공기, 습기에 취약하므로 이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PTP 개별포장으로 이루어진 것도 주목해볼 만하다. 높은 함량과 PTP 개별 포장으로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1일 1회 1캡슐만 섭취해도 충분하도록 제조되었다.

또한 산패, 부패로 인한 영양 손실이 일어나지 않도록 냉압착 추출 방식으로 제조되었다. 특히 영양분 흡수에 도움이 될 수 있게 식물성 연질 캡슐로 제조되어 목넘김이 부드럽고 속이 편한 것도 장점이다.

여기에 ‘오지아이 대마종자유 프리미엄’은 원료에 대한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을 통과한 것은 물론, 뉴질랜드 국제공인시험기관 ESR의 시험 분석 결과도 갖추고 있으며, 해썹 인증 시설에서 제조되므로 안전성 역시 입증된 제품이다.

오지아이 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대마종자유 프리미엄 제품 런칭 기념으로 현재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하며, "대마종자유 제품을 고르실 때에는 7가지 선택 방법을 꼼꼼히 비교해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강조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오지아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