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종근당건강, 순 식물성 단백질 '그린프로틴' GS홈쇼핑 런칭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1년 06월 04일 10:00분2,605 읽음
종근당건강의 단백질 브랜드 ‘코어틴’에서 신제품 그린프로틴을 출시했다. 그린프로틴은 종근당건강의 발효 기술을 담아 새롭게 선보이는 식물성 저분자 발효 단백질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런칭 방송은 6월 6일 GS홈쇼핑에서 런칭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그린프로틴은 종근당건강의 80년 전통 유산균 발효 기술을 통해 잘게 쪼갠 저분자 발효단백과 Non-GMO, Kosher, 할랄 인증 받은 프랑스 로케트사의 프리미엄 완두단백을 사용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또한 유당이 없고 유전자 변형 우려가 없는 완두단백을 사용한 순 식물성 단백질 100%로 설계되어 유제품의 유당 분해가 어렵거나 식물성 단백질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유산균 발효 기술을 통해 만든 저분자발효단백질이 함유된 순 식물성 단백질 그린프로틴의 섭취방법은 물 250ml에 분말 2스푼(35g)을 타서 섭취하면 된다. 입자가 고운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여 찬물에도 잘 녹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코어틴 브랜드 모델은 ‘미스트롯2’ 진 양지은이 발탁되어 ‘코어틴’ 브랜드 가치와 단백질을 간편하게 보충하고 건강을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그린프로틴은 순식물성 단백질 원료와 외부에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을 고르게 설계해 단백질의 품질과 영양가를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 110점 이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129% 이상 충족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근육 구성에 꼭 필요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보충하고 싶다면 유당 걱정 없이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식물성 단백질 그린프로틴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