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김정환 닥터에버스의원 마곡점 원장, '제1회 닥터에버스의원 카데바 워크숍' 강연 및 시연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3년 01월 03일 09:46분779 읽음
김정환 닥터에버스의원 마곡점 원장이 '제1회 닥터에버스의원 카데바 워크숍' 강연자로 참석했다. 최근 진행된 제1회 닥터에버스의원 카데바 워크숍은 체계적인 의료진 교육을 통해 의료진에게는 숙련된 술기를 전수하여 보다 전문성을 강화하고, 환자들에게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카데바 워크숍에 참석한 김정환 마곡점 원장은 대한가정의학회, 대한항노화학회, 대한임상피부관리학회, 대한비만미용치료학회,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정회원으로, 오랜 시간 현장에서 일하며 일군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김정환 원장은 이번 카데바 워크숍 강연자로 참석해 최신 해부학논문과 이론을 바탕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 자리한 많은 의료진을 대상으로 직접 라이브 시연에 나섰다.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시술을 직접 선보여 의료진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닥터에버스의원 관계자는 “카데바 워크숍을 통해 얼굴피부, 근육, 신경, 혈관 등 심도있는 이론을 바탕으로 카데바 실습을 진행하여 섬세한 시술 접근법을 연구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됐다. 평소 접하기 어려운 카데바 워크숍을 마무리하면서 의료진으로서 한층 성장할수 있었다”고 밝혔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