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2023년을 기대하게 만들었던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AHCC의 이벤트 마감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2년 12월 28일 09:52분559 읽음
“이름만으로는 따라올 수 없는 이름값을 확인했다.”
이번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이벤트를 통해 처음 해당 제품을 접했던 고객의 말이다.

프리미엄 후코이단 미국 네이쳐메딕(NatureMedic LLC)의 2022년 연말연시 이벤트가 2023년 새해 1월 2일로 마감된다. 지난 11월 중순부터 진행되었던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고객 가운데 절반 이상이 혜택을 보는 등 후코이단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더해진 이벤트였다고 한다.

특히 스웨덴의 식물학자 해럴드 킬린(Johan Harald Kylin)의 후코이단 발견 110주년을 맞이하는 2023년을 앞두고, 세계적으로 인정받으면서 차별화된 프리미엄 후코이단에 대한 관심이 남달랐다고 한다. ‘바다의 선물’이라 불리는 후코이단이 비교적 해조류에 대한 관심이 적은 미주와 유럽 지역에서도 깊은 관심을 받게 된 원동력을 네이쳐메딕 제품을 통해서 실감하고 확인하려는 고객들이 많았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의 경우, 올 들어 처음 실시되었던 본사 고객 체험사례 공모전으로 기존 구매자들의 호평이 확인되었을 뿐만 아니라, 미국 농무부(USDA)와 미국 FDA 및 국제 공인 검사기관인 SGS 등 까다로운 품질검사 및 유기농 인증과 방사능, 중금속 검사를 통과하여 품질까지 검증받은 제품이다. 이와 같은 국제적인 공정과 연구를 통해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이제 ‘후코이단의 기준’을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다.

이벤트 혜택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더 많은 혜택 등에 관한 내용은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공식 홈페이지와 한국고객센터 문의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023년을 맞이해 신규 구매자, 정기적 구매 고객, 소개를 통한 구매 고객 할인 등 새로운 ‘고객 맞춤별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혹시’라는 생각으로 문의했을 때 ‘역시’라는 답을 얻을 수 있으므로 언제든지 문의 달라고 하는 것이 네이쳐메딕 한국 담당자의 전언이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