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뉴트리가든, MSM•NAG 2중 케어 관절연골 건강기능식품 ‘프리미엄 관절 파워 MSM’ 출시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07월 09일 09:02분2,203 읽음
네이처가든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가든에서 MSM과 NAG가 함유되어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관절파워 MSM’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프리미엄 관절파워 MSM’은 MSM(식이유황) 1,500mg과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500mg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뼈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비타민D(400IU), 아연(8mg)이 함께 들어있어 4중 복합기능성을 지닌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외에도 상어연골분말, 초록입홍합분말, 강황추출물분말, 홍화씨추출물분말, 보스웰리아추출물분말, 해조분말 등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6가지 부원료가 함유되어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MSM과 NAG는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인체시험을 통해 MSM은 관절의 뻣뻣함, 통증, 불편함이 감소된 것으로, NAG는 계단 승강 능력과 보행 능력이 증가된 것으로 나타났다.

뉴트리가든 관계자는 “여름은 습하고 더운 날씨로 관절염 환자들의 통증이 더욱 커지는 계절”이라며 “관절,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관절파워 MSM으로 간편하게 관절 건강관리를 시작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뉴트리가든 ‘프리미엄 관절파워 MSM'은 뉴트리가든 공식몰인 네이처가든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