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홈케어 LED마스크, 먹는콜라겐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눈길
임정예 기자 입력 2019년 12월 04일 16:54분2,376 읽음
최근 본격적인 겨울철 한파로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했다. 특히 홈케어 방법 중에서도 LED마스크와 먹는 콜라겐이 인기다. LED마스크 등의 뷰티기기와 먹는 콜라겐 섭취를 병행하여 피부 안팎으로 동시에 케어하는 방법이 유행하고 있다.

LED마스크는 LED를 통해 손쉽게 피부 관리할 수 있는 미용기기다. LED마스크를 사용할 때 수분젤이나 마스크팩을 함께 이용하는데 기기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피부 유형에 따라 효능에 차이가 있다. 먹는 콜라겐을 찾는 소비자들은 먹어서 간편하게 콜라겐을 채운다.

하지만 먹는 콜라겐을 선택할 때에는 기능성을 확인하고 ‘건강기능식품’인지 확인해야 한다.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한 콜라겐은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이나 ‘기타가공품’ 등으로 분류되며 섭취 시 피부 보습 등 그 효과를 기대할 수 없다.

먹는콜라겐 중에서 대한민국 No.1 제품인 ‘에버콜라겐’은 국내 식약처로부터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 보습’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이다. 에버콜라겐은 최근 29% 이상의 재구매율과 410만병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No.1 먹는콜라겐으로 등극했다.

‘에버콜라겐’은 런칭 이후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스테디 셀러 브랜드로, 5년동안 그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비타민D, 비오틴, 셀렌 등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오늘 밤 9시 35분부터 GS홈쇼핑에서 생방송 진행 예정이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