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남성들의 밤과 낮을 책임져주는 브이파워, 비결은?
임정예 기자 입력 2019년 08월 24일 12:06분4,927 읽음
남성 건강기능식품 “오로니아 브이파워”가 한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브이파워 영양제는 스트레스, 피로 누적 해결뿐만 아니라 남자 스태미너에도 좋다는 후기가 알려졌기 때문이다. 브이파워의 주성분은 옥타코사놀, 아연, 셀레늄이다. 옥타코사놀은 지구력, 체력, 내구력을 증진시켜주는 성분, 염증반응을 억제하는 아연, 항산화 작용을 하는 셀레늄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성분이다.

브이파워의 14가지 부성분은 남자 스태미너에 좋은 성분들로만 구성되어 있다. 전립선 건강, 남성 호르몬 증진에 좋은 쏘팔메토 열매/ 정자수 증가, 정력 증진, 불임증에 좋은 마카/ 자양강장에 좋은 홍삼 추출물/ 간과 신장을 보호하는 새삼씨추출물/ 성욕 증강 효과에 좋은 남가새열매추출분말 등 총 14가지이다.

브이파워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성분은 L-아르기닌이다. 근육 보존과 체지방 감소에 좋다고 알려져서 헬스보조제로 많이 먹고 있는 성분이다.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L-아르기닌의 또 다른 효능은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L-아르기닌은 발기부전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하루 한 알로 낮에는 남성들의 근 손실과 근력 향상에 도움을 그리고 밤에는 은밀한 밤일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많은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다.

오로니아 브이파워는 잦은 화장실 방문으로 불편한 사람, 소변볼 때 자주 끊기는 사람, 아침에 쉽게 일어나지 못하는 사람, 쉽게 지치고 활력이 없는 사람,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사람들한테 추천한다. 오로니아 브이파워는 프레젠토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