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포뉴, ‘밀크씨슬, 비타민D1000’ 영양제 2종 출시해 눈길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19년 03월 21일 17:17분2,707 읽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 포뉴에서 현대인의 간 건강을 돕는 ‘밀크씨슬’과 고함량 비타민D 영양제 ‘비타민D 1000’을 출시해 화제다.

만성피로처럼 간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들이 지속될 때 간에 좋은 음식(고단백, 식이섬유 음식)이나 간에 좋은 영양제를 복용하며 증상 개선을 위한 노력을 해야 한다.

포뉴 ‘밀크씨슬’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실리마린) 성분과 효모유래 비타민B1, B2, B6, 아연, 엽산, 비오틴, 셀레늄,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 10가지 주원료를 함유한 간에 좋은 영양제다. 실리마린 성분은 식약처로부터 간기능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성분으로 인정받아 오랫동안 각종 간 영양제나, 간 건강식품 등의 주원료로 사용되어 왔다. 포뉴 ‘밀크씨슬’의 실리마린 함유량은 130mg으로 하루 권장 섭취량을 모두 충족시킨다.

이와 함께 출시된 ‘비타민D 1000’ 제품은 자연유래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비타민D3 성분을 1000IU 함유하고 있어 비타민D 결핍증상을 보이는 현대인의 뼈 건강관리를 돕는다. 특히 임산부와 갱년기 여성의 경우, 비타민D 수치가 낮아지면 태아의 뼈 성장 이상이나 골다공증 증상 악화 등의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비타민D 추천 제품을 반드시 복용해야 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포뉴 제품들은 국내 최초로 아쿠아코팅 기술을 활용해 정제를 만들었다. 합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첨단 코팅 기술력으로 정제의 안정성을 확보해 타정이 쉽게 부러지거나 분질이 날리는 일 없다. 매끄러운 정제로 인해 목 넘김이 편안하며 이물감과 냄새 역시 줄었다.

또한, 두 제품 모두 24가지 유기농 부원료와 자연을 담은 안심 부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원료 손상을 막아주는 PTP 개별포장으로 위생성과 휴대성 모두를 갖췄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