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고려인삼공사, 가정의 달 맞이 최대 50% 할인 이벤트 실시

이 기사는 구효정 기자가2018년05월03일 17시07분에 최종 입력하였습니다. 총 880명이 방문하여 읽었습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기 위한 '가정의 달'이 다가왔다. 가정의 달은 평소 말로 다 하지 못했던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시즌으로, 건강관련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매년 늘고 있다.

특히 건강증진 및 체질개선에 도움이 되는 식품의 인기가 날로 치솟으면서 차가버섯, 후코이단, 효소홍삼 등 천연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보완대체식품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4월 23일부터 '최대 50% SALE 알뜰 선물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고려인삼공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선물용으로 적합한 10만원 대 실속상품, 기존 고객들을 위한 BEST 특가상품, 더 큰 할인혜택으로 만나보는 세트상품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일부 상품의 경우 고려인삼공사에서 판매 중인 본품을 추가증정하며 금액대별 적립금도 지급된다. 게다가 배송은 물론 포장서비스까지 무료로 지원한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고려인삼공사의 대표 상품 중 하나로 베료즈카 골드, 베료즈카 스페셜, KT100 진공건조로 브랜드를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두 러시아산 1등급 차가버섯으로 각종 검사기준을 통과해 안전성이 입증된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할인상품인 후코이단은 청정해역 전남 완도의 다시마, 미역귀에서 추출한 100% 순수 추출분말로 신이 주신 바다의 영양덩어리라고 불릴 정도로 각종 해조류 영양소가 가득하다. 후코이단만이 가지는 특이 기전(Apoptosis, 비정상 돌연변이 세포 사멸)으로 인해 세계 유수 학회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식품소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