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에듀윌, 제28회 공인중개사 대비 전국 실전 모의고사 무료
임정예 기자 입력 2017년 07월 20일 16:19분1,694 읽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7월 30일부터 8월 7일까지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전국 실전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료로 시행한다. 접수는 지금부터 8월 7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2017년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이 3개월여 앞으로 훌쩍 다가온 가운데, 자신의 실력을 중간점검 하려는 수험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는 수험생의 실전 적응 훈련을 위해 실전과 같은 방식으로 치러지며, 온라인으로 시행된다.

모의고사 특징은 출제위원급 교수진 및 전문연구집단이 실제 출제방식과 동일한 프로세스로 검증된 문제로 구성했다는 점이다. 전문 교수진이 한국산업인력공단 출제 방식에 따라 문제를 출제하고, 연구 집단을 통해 난이도 최종 검증을 거치는 방식이다.

또 다른 장점은 철저한 성적 분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성적표에는 나의 점수, 전체 평균, 석차가 함께 공개돼, 현재 나의 위치 확인이 가능하며 과목별 석차 확인을 통해 취약 과목 분석도 할 수 있다. 응시 이후에는 해설 강의가 제공된다.

에듀윌은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 직전인 10월까지 총 7회의 모의고사를 마련했으며, 이번에 시행되는 모의고사는 네 번째 시험이다. 1차 과목인 부동산 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물론, 2차 과목인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 실무, 부동산 공시법 및 세법, 부동산 공법까지 전 과목에 응시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독학 수험생을 위해 각종 교재 출판과 인강도 제공중이다. 특히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은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부문에서 3월부터 7월까지 연속 우러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중이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