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체탐방
온열매트,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고객 맞춤 서비스 시대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16년 12월 01일 16:46분6,103 읽음
유난히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추운 겨울이 찾아왔다. 이제 온열매트는 어느 가정집에나 한두 개씩은 가지고 있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기존에는 단지 날씨가 추워서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대부분이었지만, 요즘에는 치료목적으로 온열매트를 이용하는 사용자도 많이 늘었다. 온열매트는 구매에 앞서 기술력, 안정성 등을 무엇보다 꼼꼼하게 따져보아야 한다. 

온열매트를 구입하기 전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은 아무래도 전자파일 것이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한국 식약청, 미국 FDA, 일본 후생성 뿐만 아니라 유럽최고 권위의 인증기관인 독일 TUV 승인까지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단순 온열매트가 아닌 의료기기로서 깐깐한 인증기관의 승인을 받아 안전에 대한 신뢰성이 높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한국총판 엘가닉은 친절한 고객 상담서비스와 고객 맞춤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바이오매트를 구입하기 전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예약 후 방문하여 매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구매를 결정하고 난 후에는 전문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매트를 설치하고 고객맞춤 사용설명으로 누구나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또 하나의 장점이다. 
 이러한 서비스는 엘가닉을 포함한 전국 9개 공식판매점에서 모두 제공되며 자세한 정보는 엘가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월간암(癌) 2016년 10월호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