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오가니아 보태닉 스캘프 샴푸, 지친 머릿결과 두피에 도움
고정혁 기자 입력 2016년 06월 24일 16:36분4,277 읽음


자신의 아름다움을 뽐내기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경을 쓰지 않을 곳이 없다. 특히 헤어스타일과 외모는 첫인상에 가장 중요한 요소인 만큼 가장 많이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아무리 아름다운 외모를 갖고 있다 하더라도 머릿결이 푸석해 보이거나 거칠어 보인다면 보는 이들에게 그다지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없으므로 머리관리에도 힘써야 한다.

이에 ㈜화이트코스팜은 신제품 두피샴푸 오가니아 보태닉 스캘프 샴푸를 출시하였고, 지난 3일 아임홈쇼핑을 통해 방송에 소개하면서 성공적인 신제품 런칭을 일궈냈다.

㈜화이트코스팜의 오가니아 보태닉 스캘프 샴푸는 친환경 자연주의 브랜드답게 제품성분을 모두 친환경적이고 자연적인 성분만을 담았다. 합성계면활성제가 없이 100%천연개면활성제를 첨가하였고, 두피진정에 효과적인 아스테라세아 성분이 44%이상 함유하고 있다. 또한 특허 받은 성분인 선복화, 백미 및 영릉향 추출물(두피 자극완화용 화장료 조성물/특허 제 10-1397160)은 노화된 두피, 민감성 두피, 지루성 두피 등에 효과적이다.

특히 저자극 약산성 PH밸런싱을 통해 두피자극을 최소화하고 파마와 염색을 보다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생크림 찰떡 거품은 두피와 머리카락에 낀 미세먼지나 오염물질만을 제거하고 샴푸 특유의 국화향으로 아로마 힐링 테라피까지 가능하다.

오가니아 보태닉 스캘프 샴푸는 보태닉 딥톡스 3단계 테크놀로지를 통해 두피와 머릿결을 보호하고 가꿔준다. 1단계 보태닉 딥톡스 클렌징과 진정, 2단계 보태닉 영양과 탄력, 3단계 보태닉 윤기와 볼륨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이트코스팜 관계자는 “최근 환경악화와 파마, 염색 등 두피와 머릿결을 손상시키는 여러 요소들로 인해 두피와 머릿결에 걱정하는 이들이 많다. 때문에 친환경 샴푸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겨냥해 신제품 오가니아 보태닉 스캘프 샴푸를 출시하게 되었다. 지난 3일 처음 홈쇼핑에 소개된 이 제품은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2차, 3차 홈쇼핑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가니아 보태닉 스캘프 샴푸 앵콜방송은 2차 방송 오는 26일 오후 8시25분~9시35분, 3차 방송 오는 29일 오전 8시15분~9시15분까지 진행된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