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남성비뇨기과가 전하는 남성수술의 변화, 가성비 높인 주사시술에 남성들 눈길
김진하 기자 입력 2016년 02월 10일 10:00분8,585 읽음

한 잡지에서 여성들을 대상으로 남자의 작은 그곳 때문에 이별한 적이 있는지의 여부를 조사했다. 그 결과 30%의 여성이 '그렇다'고 응답했다. 이와 함께 조사에 참여한 여성들은 그곳이 작은 남성을 만나 겪었던 자신의 경험담을 언급했다.

남성의 '그곳'은 곧 남성의 자신감으로 인식되고 있는 분위기 속에서,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 스스로에게도 '그곳'의 크기는 중요하다. 이에 적지 않은 남성들이 음경확대수술과 같은 성기확대수술을 고려하고 있다. 이들은 주위 사람들로부터 비뇨기과추천을 받기도 하며, 비뇨기과수술 상담을 받기 위해 남성비뇨기과 방문을 계획하기도 한다.

하지만 음경확대수술 등의 성기확대수술을 계획하는 남성들이 겪는 첫 번째 문제는 어떤 남성수술을 받아야 할지 잘 모른다는 것이다. 의학기술의 발전에서 비롯된 다양한 남성비뇨기과솔루션이 존재하는 가운데, 어떠한 비뇨기과수술이 자신에게 효과적인지 감을 잡을 수 없는 것이다.

강남에 위치한 자이비뇨기과의 이병기 원장은 "기존의 남성수술의 경우, 링 수술이 주를 이루었다. 하지만 링수술은 환자가 이물감을 느껴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일정시간이 지난 후 재시술 또는 제거수술이 필요하다는 단점을 안고 있었다. 이후 의학기술의 연구 및 발전으로, 링수술의 단점으로 거론되던 이물감을 최소화시킨 비수술적 필러시술이 각광받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후 이병기 원장은 "남성필러 시장이 활발해지면서 여러 가지 간편한 필러시술들이 성행하고 있는 현재, 기존 필러시술의 단점을 보완한 매트릭스필러시술이 남성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이병기 원장은 "기존 필러시술 대비 유지기간이 길다는 점이 매트릭스필러가 주목받고 있는 첫 번째 이유다. 기존 필러시술의 유지기간이 대개 1년 내외인데 비해 매트릭스필러의 유지기간은 최대 5년이다. 매트릭스필러의 입자가 기존 필러의 입자(200~300mm)보다 크기 때문이다. 또한 시술이 간단하기 때문에 시술시간이 약 5분 내외이며 경제적이라는 점도 남성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병기 원장은 "매트릭스필러는 비수술적 남자확대수술이라는 점에서 수술에 대한 거부반응이 있는 남성들에게 적합한 솔루션으로 작용될 수 있다. 덧붙여 성기확대효과뿐만 아니라, 조루증 개선 효과도 있기 때문에 조루증상을 겪는 환자들에게 의학적 솔루션으로 제시될 수도 있다. 이외에도 형태 및 모양의 변이가 적기 때문에, 기존에 음경확대수술을 받았던 남성 중 매트릭스필러로 재수술을 요청하는 경우도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자이비뇨기과는 비뇨기과수술 전문 남성비뇨기과이며, 환자에게 맞춤형 비뇨기과수술 솔루션을 제공해 2015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비뇨기과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자이비뇨기과 이병기 원장은 SCI급 논문을 다수 발표한 바 있는 남성수술 전문의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