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구정설맞이 대구웨딩박람회, 2월5일~14일 대구 웨딩거리 화려한 오픈!!
고정혁 기자 입력 2016년 02월 05일 23:34분2,531 읽음

대구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 신부를 위해 진행되는 웨딩행사이며 2016년 2월 설날을 맞이해 진행되는 대구결혼박람회 행사로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 등 수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웨딩패키지와 한복, 예복, 웨딩홀, 예물, 신혼여행 할인혜택과 각종 경품들을 제공된다.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장에서는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인증된 대구 웨딩업체 섭외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새해 설맞이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2월 5일부터 14일까지 9일간 대구 웨딩거리(대봉동)에서 화려하게 진행되며 설날 단 하루만 빼고 9일간 진행된다.

이와 같은 혜택으로 예비신랑신부의 기대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설맞이 "대구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샵, 대구웨딩홀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웨딩세이에서 제공하는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혜택이 있다"라며 "계약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특전적용, 대구 웨딩샵, 대구스튜디오는 설맞이 "대구웨딩박람회"에 걸맞게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의미에서 "설맞이"이라는 타이틀을 내건 '2016 "대구웨딩박람회"는 2016년 다양하게 열린 웨딩박람회 중에서도 차별화된 혜택을 드리고자 설을 맞이해 소비가 많은 만큼, 예비신랑, 신부님의 주머니사정을 이해해 좀 더 많은 혜택을 드리자는 취지로 이번 설맞이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대구 결혼웨딩박람회의 사전신청은 웨딩세이 박람회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 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 //tongexpo.co.kr
대구웨딩박람회장소 : 대구 중구 대봉동 25-13번지 영진빌딩 2층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