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개인 맞춤형 여성 성기능 자가치유 프로그램 리턴2030 눈길
장지혁 기자 입력 2015년 11월 20일 09:55분3,156 읽음
인터넷에서 여성 성 고민에 대한 의견이 많이 거론된다. 여성들에게 성 고민은 사회적 편견으로 오해의 소지가 있어 정작 말을 꺼내기가 어려운 문제다. 이런 여성 성 고민은 성 기능적 장애에 대한 것으로 부부관계에 대한 의견이 많다.

대부분의 부부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결혼생활을 바란다. 그러나 남성과 여성 모두 노화가 진행되면서 성적 기능이 떨어질 수 있어, 부부관계에 불화를 낳기도 한다.
한 조사 결과, 43%의 여성들이 여성 성기능 장애를 나타냈으며, 이러한 성기능 장애로 인한 여성의 자신감 상실은 부부관계에까지 치명적인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여성의 경우 출산으로 골반 근육이 늘어 남에 따라 근육의 힘이 없어지게 되고, 질의 수축과 이완작용이 약해지게 된다. 이로 인해 성욕, 흥분, 오르가즘, 통증 장애 등 성적인 만족을 얻지 못하거나 어려움을 겪는 여성 성기능 장애(FSD: Female Sexual Dysfunction)가 나타나게 된다.

이를 그냥 방치하면, 자신감 상실 및 우울증을 유발하며, 성기능 불감증 등 정신적 장애도 문제가 될 수 있다. 전문가들은 여성 스스로 성에 대한 편견과 거부감을 떨치고 해결을 위한 열린 마음과 자세가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여성 성기능 장애를 해결하기 위해 질 성형 등 외과적 수술을 고려하기도 하지만, 막연한 두려움과 불안감으로 선뜻 선택을 하기가 쉽지 않다.

다른 방법으로는 골반근육을 강화하는 케겔 운동이 있다. 이 운동은 최근 질 수축 능력을 향상시켜 성감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고 밝혀지면서 여성 성기능 장애의 치료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하지만 장기간 노력해야 하기 때문에 중간에 포기하는 사례가 많다고 한다.



중요한 것은, 개인적 체질이나 증상이 다르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진단과 치료방법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리턴2030에서 개개인의 체질과 증상에 맞는 1:1 맞춤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리턴2030은 몸의 신경을 훼손하지 않고, 여성 성기능 장애 개선뿐만 아니라 건강과 위생에 도움을 주는 장점이 있다.

리턴2030 관계자는 “여성 성기능 장애 해결의 첫 단추는 본인의 자세다. 정확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해결방안을 찾아 꾸준히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리턴2030은 수술 없이 하루 10분만으로 질수축, 요실금, 질건조, 오르가즘 장애까지 개선이 가능하며,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모든 일상생활과 부부생활까지 가능해 많은 여성들이 찾고 있다.

무엇보다 이 솔루션은 여성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생기는 다양한 여성 질환을 개인의 체질과 증상에 따라 1:1 맞춤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을 제안해주고 관리해주며 천연요법의 병행으로 부작용에 대한 부담감 없이 효과를 볼 수 있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질수축 프로그램, 성교장애 프로그램, 불감증 프로그램, 요실금 프로그램, 명기 프로그램, 청결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늘어난 질로 성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중년 여성들뿐만 아니라 질염, 생리통, 악취 등의 문제를 겪는 젊은 층의 여성들에게도 필요한 프로그램으로 보인다.

한편, 여성의 성 고민 및 개선과 관련된 상담은 '리턴2030'의 무료상담전화(1644-9087)를 이용하면 된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